잡곡의여왕 은숑숑도자기그릇

일회용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특대형 5단계 (13~18kg)
33% 78,000원에서
54,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608원 적립 가능합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특대형 5단계 (13~18kg) 상품구매


발진 없고 뻣뻣하지 않아요 사이즈는 좀 더 크네요 | 딸아이가 다른 기저귀는 불편한지 자꾸 벗어버리고 긁어서 네이처메이드만 쓰고 있는데 신제품 나왔다길래 한번 사봤어요 사이즈는 똑같이 XL인데 예전보다 쪼금 커진 거 같아요? 천연소재라는데 대나무라길래 뻣뻣하면 어쩌나 싶었는데 애기가 별탈없이 잘 입고 다니는 걸 보면 제법 부드러운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그리고 곰돌이랑 여우 캐릭터가 좀 귀여워요 ㅋㅋㅋ


꾸준히 잘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 정기배송 해 두고 계속 구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제 기저귀를 떼려고 하는 중이라 대변볼때랑 밤에만 하고 있는데 밤에 하고 자도 한번도 샌 적이 없네요
발진도 한번도 없었고..
아주 잘 쓰고 있어요


네이처메이드와 맥스드라이가 합쳐진것 같은 최고의 제품 | 태여날때부터 하기스 썼어요.그런데 쓰던 하기스 기저귀에서 발진생겨서 이걸로 바꾸었어요.발진이 안 생겼어요.보통 두께 입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특대형 5단계 (13~18kg), 88매내이처메이드 밤부 .응아해두 냄새가 잘 안나요.. ㅎ 좋아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특대형 5단계 (13~18kg), 88매평상시 기저귀는 네이처메이드와 맥스드라이만 쓰다가 네이처메이드 신제품이 나왔다길래 주문했습니다.
밤부소재라고 해서 기존 네이처메이드의 소재만 약간 바뀐줄 알았는데, 뜯어보니 싸이즈도 조금씩 커지고 길어진것 같아요.

낮에는 네이처, 잘때는 맥드 쓰면서 두가지가 합쳐진 제품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항상 했는데, 이 제품이 딱인것 같아요.

사용한지 3일째인데 낮이고 밤이고 항상 뽀송뽀송합니다.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아서 편안해 보이면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네요

쿠팡에서만 파는것 같은데, 역시 좋은제품 빠르게 받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특대형 5단계 (13~18kg) 상품구매


The post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특대형 5단계 (13~18kg) 발진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특대형 5단계 (13~18kg) 발진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