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곡의여왕 은숑숑도자기그릇

욕실용품 하우즈메이드 메쉬 유아 욕실화 핑크
21% 7,500원에서
5,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95원 적립 가능합니다.

하우즈메이드 메쉬 유아 욕실화 핑크 상품구매


미끄러움 | 완전 귀여워요 ㅠㅠㅠㅠ 아이가 화장실 가는걸 싫어하지 않아요
(그런데 뭐 시간이 조금 지나니 원래대로 돌아오긴 했지만요ㅋㅋㅋ)
아이 발바닥 엄지부터 뒤꿈치까지 13cm 나오구요!
신발은 145mm라고 했으니까… 좀 작게 나온거라고 보면 되겠네요!
망설이지 말고 꼭 구입하세욬ㅋㅋㅋ 혼자서 욕실 슬리퍼를 신으려고
조심조심 신는걸 보고 있으면 어찌나 귀엽던지 ㅋㅋㅋㅋㅋ


물기에 미끄러지는것만 조심하면 괜찮아요 | 가격만큼의 딱히 좋은 품질의 제품은 아닙니다.
하트 고정부분은 아이 발등에 자국이 생기더군요.
그리고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게 나온듯 합니다.
물론 아이 사이즈가 각 회사마다 다 틀리게 나와서 어떤 것이 정사이즈라고는 말은 못하겠습니다만,
여태까지 구매했던 제품들을 정사이즈라고 기준으로 보았을때 사이즈가 작게 나왔습니다.
조금 널럴하게 주문하였지만, 오히려 약간 작아서 사용을 거의 못하였습니다.


하우즈메이드 메쉬 유아 욕실화 핑크, 145mm, 1개디자인은 촌실촌실귀여우나
냄새는아주심함
같이있던물건에도 베일정도

하도욕실에서 신고싶어하길래14개월딸..(130mm)한테
주려고2개나샀는데…말짱도루묵ㅠ
아직슬리퍼신고 걷는요령이없어서 슝슝날아가서
위험할까봐…그냥장난감됫어요ㅜㅋㅋ

아빠엄마는하나에…3천원짜리신는데
무슨생각으로 이렇게샀는지.ㅠㅜ
신발을 세척했는데도 미끄러운편이예요
그리고 물빠짐구멍이 깔끔처리가 안되서 막혀있는것처럼보여요

어린아이는 요령이없으니ㅈ슬리퍼는..좀더지나서 주는걸로ㅠㅠ


하우즈메이드 메쉬 유아 욕실화 핑크, 145mm, 1개귀여워요 굉장히..
남자는 핑크 !
아들인데도 핑크사줬어요 <br>조심하면 하우즈메이드 메쉬 유아 욕실화 핑크<br><br><br>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class=

Comment +0